kami4360

아이폰12미니 링케퓨전 케이스 본문

아이폰

아이폰12미니 링케퓨전 케이스

Indego 2021. 1. 25. 15:45

오늘은 아이폰12미니레드를 지켜주기 위한 링케퓨전케이스를 소개할께요.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12미니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ㅎ

 

이전에 쓰던 폰은 제손에 비해 너무 커니 바둥거리는 기분이였다면 아이폰미니는 정말 손에 쏙 들어오니 짱 좋아요!

 

 

당연이 가성비도 좋지만, 암만 가성비가 좋더라도 아이폰이 박살이 나면 그 어떤 가성비에대한 소용이 없어지니까 보호케이스는 그냥 비싸고 좋은거 쓰는것이 저는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을 해요.

 

 

링케는 비슷한 클리어 케이스에 비해 가격대가 좀 나가는 편이지만 그만큼 튼튼하다고 생각합니다~

 

 

친환경 포장지를 사용했나봐요.

음. 뭐 좋습니다 착한기업은 환영!

 

링케퓨전 케이스 이제 오픈식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뒤로 이렇게 보호 필름이 붙어있으니 사용하기전에는 꼭 떄려주셔야합니ㅏㄷ.

 

뭔가 이런걸 땔때에는 느껴지니는 희열은 정말 ~ 음

 

굳굳!!

 

 

 

이렇게 앞과 뒤로 보호필름이 붙여져 있구요.

모소리마다 폰을 보호할수 있는 에어포켓이 있으니 내구성을 더 항상시킬수 있어요.

 

 

그리고 후면 카메라보다 턱이 더 올라와 있으니 평평한 곳에 두어도 쉽게 카메라에 기스가 나지 않는 과학적인 설계로 구성되었어요 ㅎㅎ

 

그래서 카메라쪽으로 떨어트리지 않는한 카메라에도 상처가 날 확률은 적어보이네요 ㅎㅎ

 

 

링케 퓨전 클리어 케이스의 전체적인 형태 보세요.

 

투명도도 아주 좋고 많이 딱딱 하지 않아서 탈부착하는것도 어렵지 않았어요.

 

비싼편에 속하는 링케퓨전클리어케이스이지만 내 아이폰12를 지켜주기위한 투자이니 추천합니다 ㅎ

 

 

#아이폰12미니 #링케퓨전케이스 #구매 #사용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