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4360

자세교정 로얄퍼플방석 거금을 들여 직구 구매 후기! 본문

리얼담

자세교정 로얄퍼플방석 거금을 들여 직구 구매 후기!

Indego 2020. 5. 11. 01:30

자세교정 로얄퍼플방석 거금을 들여 직구 구매 후기!

 

 

 

왜인지는 모르겟지만 저는 앉아있으면 쉽게 엉덩이가 배겨서 너무 고통스러운 사람입니다ㅠㅠㅠ 

그래서 학교다닐때부터 정말 방석은 중요한 아이템이었죠 

지금도 바닥에 앉아서 뭔갈 할때 방석이 없으면 아파서 앉아있기기 함듭니당...

 

 

 

하지만 아무 솜방석 같은걸 썼다가는 엉덩이는 괜찮을지 모르지만 허리가 빨리 아파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ㅠㅠㅠ

엉덩이와 허리 둘다 살리기 위해 저는 거금을 들여 퍼플방석을 구매했습니다

 

 

그냥 방석에 비해서 너무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ㅠㅠㅠㅠㅠ 

자기 몸에는 비싼걸로 투자해야 한다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제 엉덩이와 허리를 위해 투자했습니다!!! 

써보니까 정말 사길 잘한것 같아요

 

 

 

바닥에 앉을때 사용해도 좋고 사무실 의자위에 깔아두고 사용해도 됩니다 

두깨는 3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굉장히 얇은 방석, 중간 두께, 아주 두꺼운 방석 이렇게 세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중간 두께의 방석을 선택했어요!!

 

 

실제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보라색 젤리가 격자형식으로 이루어져 있네용 

만져보면 굉장히 말랑말랑 합니다

 

 

방석을 꺼내고 나면 아래에 이렇게 방석 사용 설명서?? 

와 방석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는 방석 커버가 들어있습니다. 

커버까지 주니까 정말 편하네용!

 

 

커버에는 이렇게 손잡이도 달려 있기 때문에 이동할때나 방석을 가지고 옮길 일이 있을때

요 손잡이를 이용해서 가져가면 정말 편할 것 같아요

살까 말까 망설이고 계신다면...

퍼플 방석은 무적권 빨리 사는 것이 이득이란 입니닼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