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4360

아디다스 슈퍼스타 키즈 360 산뜻한 민트색상 구매 후기! 본문

리얼담

아디다스 슈퍼스타 키즈 360 산뜻한 민트색상 구매 후기!

Indego 2020. 6. 19. 21:54

아디다스 슈퍼스타 하면 어린아기들부터 초등학생들까지 성별에 관계없이 꾸준하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인데요~ 

저도 아이 운동화를 바꿔줄 시기가 와서 고민하며 운동화를둘러보러 갔어요 

하지만 슈퍼스타만한게 딱히 없더라구요~ 

 

색상은 기존의 블랙.네이비를 한번씩 사봤던터라 밝은색상을 갖고 싶은데 남자아이다 보니 너무 여성스러운건 부담스럽다고 느끼던차에 새로운 색상 "민트"가 출시되어 고민없이 구매해보았어요!

 

 

저는 백화점 아이다스키즈 매장에서 구입하였습니다 ~ 

민트색상의 장점은 남/여 구분없이 누구나 신기 좋은 색상이면서도 봄여름을 맞이해서 산뜻한 색상이라 눈에 띄더라구요 !! 

 

특히 남자아이들은 거의 블랙이나 네이비 색상만 신는데.. 

산뜻하면서도 감각적인 민트색상이라 S/S시즌에 제격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사이즈를 190으로 선택했어요

 

물론 아이와 함께 가서 신어보고 구매했지요~ 

브랜드마다..신발디자인에 따라 사이즈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신겨보고 사는게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다른 신발들도 거의 190을 신는데요. 

 

요것또한 190으로 선택하니 아주 살짝 여유있고 맞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산뜻하면서도 시원함이 느껴져요~ 

 

이제 학교를 다니는 초딩이 되다보니 여름에도 맨발에 샌들을 신기가 그래서 여름용 운동화도 봤었는데.. 

샌들느낌이라 좀그렇더라구요 

 

그래서 가벼우면서도 혼자 신고 벗기 편한 아이다스 슈퍼스타로 또 오게되었어요 ㅎㅎ 

 

 

거기다가 여름느낌 나는 민트색상이라니!!

 

 

아이다스 슈퍼스타 키즈는 한번쯤은 다들 보셨을텐데요~ 

걷기 시작하는 꼬맹이들부터 초등학교 고학년들까지 정말 많은 아이들한테 사랑받는 디자인이죠 

질리지 않고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고요 발이 편한건물론 ~ 

 

아이도 좋아해요

 

 

아디다스 슈퍼스타 키즈 360 민트 가격은 저는 정가로 59,000원게 구입했어요~

 

 

이렇게 입고 학교를 갔는데..

 

신발색상이 밝아도 너무 튀지않고 단정해보이면서도 여름까지 쭉~ 신을수 있는 느낌이라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칙한 짙은색 운동화는 한동안은 바이바이...ㅋㅋㅋㅋ 

 

운동화는 역시 인기있는 제품으로 다시 오게 되네요 

아디다스 슈퍼스타360.

 

그중에서도 신상 민트색생 너무너무 추천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