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4360

캠핑불판추천 블랙몬스터 그리들 m사이즈블랙 구매 사용후기 본문

리얼담

캠핑불판추천 블랙몬스터 그리들 m사이즈블랙 구매 사용후기

Indego 2020. 11. 1. 00:14

요즘은 코로나의 영향과 함께 캠핑족이 더욱 늘어나고 있어요! 

저희가족도 캠핑을 자주 가는데요~ 

평소에는 숯불에 고기를 구워먹었는데 숯냄새도 연기때문에 머리가 아프고,, 

고기도 잘 타고 그렇더라구요 

 

얼마전까지는 코베아에서 나온 구이바닥 핫아이템이였다면 요즘 캠핑족이라면 "그리들"을 많이들 구입하고 있어요! 

무쇠 불판인데 열전도율도 좋고 이런저런 요리들을 하기 최적화되어 있어서 저희가족도 그리들을 고심끝에구입했답니다 ^^ 

 

많은 브랜드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블랙몬스터"는 국내 생산이면서 그리들 브랜드중에서 가장 신뢰가 가더라구요

 

 

 

 

저희는 블랙몬스터 공식몰에서 구입했어요~ 

사이즈는 중간사이즈인 m으로 구입했어요 세가족이다 보니 너무 큰건 필요없고,, 

그렇다고 s는 너무 작을것 같아서 m으로 구입했어요! 

가격은 필수적인 옵션을 넣고나니 10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 

 

가격은 사이즈와 옵션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8만원~12만원 사이로 생각하시면되요! 

엄청 싼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많이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기 때문에 캠핑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많이들 구매하시네요 ~!

 

 

대망의 택배샷~ 

요즘 캠핑철이라 종종 품절이 되기도 하더라구요, 

저희는 m사이즈 블랙으로 골랐어요!!

화이트나 블루색상도 있던데..아무래도 그리들하면 무쇠판이기 때문에 블랙이 이쁘더라구요

 

 

이건 나무 손잡이예요~ 

그리들 양옆에 있는 손잡이랍니다. 

이게 없으면 절대안되겠죠?? ^^

 

 

 

사용설명서도 친절히 동봉되어 있으니 걱정마세요! 

사실 조립은 조립이라 할것도 없이 아주 간단한데, 오히려 사용하면서 관리가 더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그리들은 무쇠판이기 때문에 관리가 중요해요, 

처음사용시에도 위에 사용설명서와 같이 사용해주셔야해요 

그냥 닦는게 아니라 베이킹소다를 넣고 물을 끓인뒤 부드러운수세미로 문질러주세요! 

그뒤 깨끗한물로 헹궈주고 마른행주나 휴지로 닦아주어야 한답니다 

마지막에는 기름을 발라서 보관해줘야해요! 

처음엔 좀 손이 많이 가죠? 

하지만 사용설명서처럼 하니 어렵거나 그런건 아니니 꼭 지켜서 사용해주세요

 

 

나무손잡이 설치법과 사용방법도 상세히 나와있으니 설명대로잘 지켜주세요! 

그래야지 안전하고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수 있답니다 !! ^^

 

그리들말고도 다리대도 옵션으로 추가했어요~ 

다리대가 없으면 안되잖아요 ^^ 

그외에도 불판뒤집개랑 밑에가스랑 여러개 옵션이 있었는데 저희는 기본적인 그리들과 다리대만 추가했어요~~

 

 

밑에 가스는 집에 원래 있던거라 구매하지 않고 집에있던걸로 사용했어요~~ 

그리들을 캠핑가기전에 잘 관리해놓고 첫 개시했어요/!! 

그리들은 무쇠판이기 때문에 기름기가 있는 고기가 어울린다고 해서 삼겹살로 준비했어요

 

 

미듐 사이즈도 그리 작지 않아요~ 

삼겹살과 소세지를 올렸는데도 여유가 있죠??

 

 

시즈닝도 해주고 ^^ 한쪽만 뒤집어 줬는데 노릇노릇 잘 익었어요 

그리들은 보통 기름이 중간으로 잘 모이기 때문에 중간에 김치를 볶거나, 마지막에 볶음밥도 해먹고 하는데 저희는 배가 불러서 그렇게까진 하지 못하고 고기만 구웠는데도 숯불과는 다른맛이였어요

 

 

두번째 캠핑!! 

이날도 그리들을 사용해서 삼겹살을 구웠어요~~ 

이전에 가스가 화력이 약해서 따로 화력이 좋은 가스를 구입했더니 화력이 더 좋아져서 엄청 빨리 굽히더라구요 ^^

 

 

고기에이어 백순대볶음~~ 

그리들은 고기뿐만 아니라 여러 볶음요리에 특화된것 같아서 신림동 백순대볶음을 택배 주문해서 가지고 갔어요. 

그리들에 구웠더니 고기보다 역시 이런 볶음류가 잘 굽히더라구요 

고기도 나쁘진 않은데 우와 너무 맛있고 다르다~ 

이런 느낌은 아니였는데 백순대볶음은 다르더라구요 ^^

 

 

이렇게 고슬고슬~ 후라이팬에 조리했을때보다 훨씬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캠핑 둘째날밤은 근처 닭갈비 맛집에서 조리전 닭갈비를 사서 직접 그리들에 구워먹었어요~ 

역시 그리들은 고기보다 이런류가 어울린다는걸 다시한번 느꼈어요 

이때까지 먹었던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엄지척!

 

 

지글지글 무쇠 그리들에서 구워지는 닭갈비~~ 

정말 매장에서 파는것보다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렇게 닭갈비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볶음밥은 배가 불러 패스했지만 여럿이 가면 볶음밥까지 해먹으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그리들을 사용해본결과 고기를 구웠을때는 드라마틱하지 않지만 어떤 볶음류나 양념된 구이류를 굽기에 아주 좋은것 같아요 

 

빨리 익으면서도 골고루 익히기 때문이예요~~ 

하지만 그리들은 관리도 중요하기 때문에 관리법에 따라 세척후 보관해주세요 ^^ 

그리들 십만원 정도에 구입할수 있으니 가성비도 나쁘지 않고 인기있는 이유가 있네요 ~~ ^^

 

#캠핑그리들추천 #캠핑불판 #블랙몬스터그리들 #구매 #후기 #리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