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4360

더벤티 여름음료추천 딸기크러쉬&딸기요거트스무디 본문

일상

더벤티 여름음료추천 딸기크러쉬&딸기요거트스무디

Indego 2020. 6. 19. 01:34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음료를 많이 찾게되네요~ 

요즘은 저렴한 테이크아웃 커피 매장들이 엄청나게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더벤티"는 매장이 독보적으로 많은것 같아요 

어딜가나 더벤티랑 컴포즈커피는 한두군데씩 보이는것 같더라구요 ^^ 

 

저희동네에도 더벤티가 있는데 커피는 그냥 쏘쏘인데 의외로 그밖에 메뉴들이 괜찮아서 커피마시기 싫을때 종종 찾고 있어요! 

 

얼마전에도 더운데 갈증은 나고 커피는 이미 마셔서 안당겨서.. 

커피외의 메뉴를 생각하다가 상큼한 딸기 메뉴들로 골라보았답니다 !

 

 

요즘은 케리어대신 이렇게 비닐에 주시더라구요 어딜가나 ㅋㅋ 

딸기류 메뉴중에서 저는 "딸기크러쉬"와 딸기요거트스무디"를 골라보았어요! 

 

딸기크러쉬 3,000원 딸기요거트스무디 3,500원 과일류 음료이지만 저렴한 편이지요?? ^^

 

 

일단 색상에서 보면 차이가 나요~ 

딸기크러쉬가 좀더 진한색감이고요!! 

딸기요거트스무디가 좀더 연분홍 느낌의 색상을 보이고 있어요~

 

 

공식홈에 들어가보니 메뉴들은 나열되어 있는데 음료소개는 상세히 나와있지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딸기크러쉬는 딸기스무디라고 할수 있겠지요??

 

 

요렇게 보기만 해도 시원시원~~~ 

 

한모금 마셔보니 생각처럼 딸기맛이 강하게 나면서 시원하게 얼음하고 같이 갈아서인지 엄청나게 시원하고 갈증도 좀 해소되는 느낌이였어요 

 

생각보다 너무 달지 않아 좋았어요! 

물론 달콤하긴한데 얼음이랑 같이 갈아서인지 마시면서 조금씩 녹고 너무 달지않고 적당한 달콤함이 느껴져서 좋았네요

 

 

이건 딸기요거트스무디~ 

색감이 요거트가 들어간 색감이 물씬나네요~ 

딸기크러쉬보다 500원이 더 비싸지만 ㅋㅋ 과연 맛은 어떨지??

 

 

마셔보니 딸기크러쉬에 요거트가 첨가된 맛이예요 ㅎㅎ 

상상하던 그맛! 딸기크러쉬보다 부드러운 맛이라서 목넘김도 좀더편안하고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맛이예요~ 

 

실제로 초등학생들도 벤티에서 이런류의 음료를 많이들 사먹더라구요 ㅎㅎ 

 

학생들에게도 괜찮을것 같네요 ^^

 

 

공식홈에 보니 딸기요거트스무디는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ㅎㅎ 

새콤달콤한 딸기과육과 함께 블렌딩한 딸기요거트스무디! 

 

사실 별 설명이 필요없는 딱 그런 맛이지만 ㅋㅋㅋ

 

 

생각보다 갈증해소에도 좋고 먹고나서 입이 상큼해져서 만족스러웠어요! 

더운 여름이라 음료가 많이 당기는데 커피는 하루에 한잔이상은 먹기 힘들더라구요 

카페인 문제도 있고요~~ ^^ 

 

그럴때에는 이렇게 상큼한 음료류가 제격이죠~ 

더벤티 딸기음료들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좋아서 종종 찾을것 같네요~

 

 

이렇게 얼음알갱이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딸기크러쉬~~ 

저는 개인적으로 요거트스무디보단 딸기크러쉬가 좀더 산뜻해서 맘에 들었어요 ㅎㅎ 

 

여름 갈증해소와 상큼한 음료를 찾으신다면 더벤티에 딸기음료들 추천합니다 ~~ ^^

 

 

#더벤티 #여름음료추천 #딸기크러쉬 #딸기요거트스무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