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4360

파타코니아후리스베이비 사이즈팁과 후기 본문

일상

파타코니아후리스베이비 사이즈팁과 후기

Indego 2020. 12. 14. 21:09

겨울이 다가오면서 파타고니아 후리스의 인기가 다시금 올라가고 있어요~ 

매년 9월이되면 파타고니아 신상이 나오면서 백화점은 대란이라고 할만큼 인기가 치솟고있어요! 

저도 저희아가 작년에 살까말까 고민하다 못사서..이번엔 백화점 매장에 가서 직접 구매했답니다! 

 

파타고니아 베이비는 국내에 사이즈나 재고가 워낙 빨리 빠져서 해외직구나 구매대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래서 사이즈가 아주 중요한데 사이즈팁도 알려드릴게요 ^^

 

 

 

저는 파타고니아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들렸어요~ 

광복 롯데백화점에도 매장이 있는데 집과 가까운 센텀신세계로 갔답니다 

아이들 코너는 이렇게 작게 마련되어 있어요~ 

하지만 잠바랑 후리스 등등. 겨울 아이템들은 거의 다 들어와있답니다~^^

 

 

후드가 있는 타입과 없는 타입 두가지로 나눠져있네요~

 베이비 라인은 키즈라인과 달라요 좀더 복실복실한 느낌의 후리스 랍니다,^^ 

이렇게 화이트 느낌의 아이보리 색상도 이쁜데요 ^^

 

 

하지만 남자 아이다 보니 ㅋㅋ 색감이 조금 들어간 네이비ㅣ 색상으로 선택했어요~ 

너무너무 귀염뽀짝!!!! 작은 아가들도 파타고니아 후리스 베이비라인을 입으니 어찌나 이쁘던지~ 

뭔가 편하면서도 후줄근하지 않아보여서 좋아요 

그만큼 가격도 비싸긴 하죠~ ^^ 

 

저는 정가 148,000원으로 구매했어요 !!

 

 

파타고니아 베이비 레트로X ~ 

 

후드가 있는 신상이 후드가 없는것보다 훨 괜찮더라구요, 

실제로 아이들 추울때 모자대용으로 사용할수도 있고 옷자체도 더 포근해보였어요 ^^

 

 

울아가의 착샷~~ㅎㅎㅎ 

한국나이론 3살이고 개월수로는 31개월차에 들어섰어요 

덩치가 좋고 몸무게가 14kg정도 나가는데요 베이비라인에 5T를 사니 약간 낙낙하면서 딱 좋았어요,

 

 4t는 아주 딱 맞았고요~ 

하지만 5t도 소매부분만 조금 크지 전체적으로너무 어벙하진 않아서 내년까진 잘입힐것 같네요 ^^ 

 

오래입히고 싶다고 너무너무 크게 눈사람처럼 입히면 보기 싫더라구요 

소매도 한번정도만 접는건 괜찮은데 두세번접으면 옷이 아니라 이불같기도하고 ㅋㅋㅋ 

적당히 여유있게 구매하세요~

 

후드가 있는 타입이라 모자처럼 이렇게 쓰니 더 포근해보이고 이뻐요 완전 마음에 드네요!! 

울아가도 감촉이 좋은지 좋다고 안벗으려고해요`~ㅎㅎ

 

 

후드를 벗으면 이렇게~~ ㅎㅎㅎ 

파타고니아 후리스는 두께는 많이 두껍지 않아보여도 엄청 따뜻하고 어떤 룩에도 잘 어울려요

 

 

사이즈 참고표예요~ 하지만 참고표일뿐!! ㅎㅎㅎ 

사이즈참고표에 따르면 울아기는 4t를 입어야 하지만 내년을 생각해서 5t로~~ 

그러니깐 사이즈 참고표에서 한사이즈 업해서 구매하시면됩니다 ^^

 

 

파타고니아 베이비 라인은 이렇게 총 5개예요~~ 

너무너무 귀염귀염~~ 

여자아가들은 분홍색 입으니 정말 귀엽더라구요, 올겨울 파타고니아로 따뜻하게, 이쁘게 입혀보세요

 

 #파타코니아후리스베이비 #사이즈팁 #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