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4360

해운대맛집:) 본가에서 우삼겹과 누룽지정식 졸맛탱~!! 본문

쫑알담

해운대맛집:) 본가에서 우삼겹과 누룽지정식 졸맛탱~!!

Indego 2017. 11. 23. 22:43

해운대맛집:) 본가에서 우삼겹과 누룽지정식 졸맛탱~!!




요즘 밤낮이 바껴서 고생중이에요... 다시 바꿔보려고 노력해도 쉽지 않네요ㅜㅜ

오늘은 특단의 조치로 핸드폰을 알람 맞춰 놓고, 침대와 멀리 떨어진 책상 위에 두고 잤는데

시끄러우니까 일어나서 알람을 껐는데!! 다시 자버렸어요... 그치만 일어난다는 거 자체가 기적이었어요..


그래서 어제 새벽 4시에도 출출해서 가족들과 함께 찾은 해운대 맛집 본가로 go go~~

본가는 24시영업이라 새벽에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다는....ㅎㅎㅎ





해운대맛집, 백종원의 프랜차이즈 중에 가장 유명한 맛집으로도 인기가 좋죠!!

백종원 가게들은 한결같이 땡기는 맛이라서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간사람은 없다고...

저는 특히 홍콩반점이나 새마을식당, 본가를 가장 많이 찾는거 같아요^^


본가에서 대표적인 메뉴는 바로 우삼겹인데요~~ 얇게 썬 소고기를 간장과 마늘로 양념해

깔끔한 비주얼을 자랑한답니다.. 살짝 일본식 양념고기를 모티브로 한거 같아요!






우리 가족은 우삼겹 3인분을 주문했어요~~ 우삼겹이 좋은 이유는

떡사리도 같이 나오고 얇아서 금방 익기 때문에 배고플때 딱 먹기 좋은거 같아요...ㅎㅎㅎ

금방 익혀서 각종 쌈과 함께 싸먹으면 꿀맛!! 졸맛탱이라는거 ><

특히 우삼겹 소스와 파절이랑 깻잎이랑 같이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2인분을 더 주문해서 먹을까 하다가 잘밤에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을거 같아서 포기했다는 ㅜㅜ






대신 누룽지정식을 주문해서 아쉬움을 달랬답니다^^

누룽지 정식을 주문하면 누룽지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밥한공기와 미니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항상 된장찌개가 먹고 싶을 때는 차돌된장찌개를 주문했었는데 입맛엔 맞지 않았거든요ㅜㅜ

앞으로는 누룽지도 먹을 수 있고, 된장찌개도 맛볼 수 있는 누룽지정식을 시켜야겠어요:)

새벽 야식으로 먹은 우삼겹, 누룽지 정식 모두 너무 만족했다는!! 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새벽에 동생과 엄마와 모두 본가 가자! 통했거든요ㅎㅎ

셋다 먹고 싶은 음식이 다를때가 많은데, 본가는 만장일치로 결정됬다는^^

해운대 맛집, 우삼겹이 맛있는 본가의 위치는 찾기도 쉽답니다!!

해운대 중동역 이마트 근처에 있어서 지하철과도 가까운 편이에요~~

반찬들도 다 맛있고, 음식 구성도 너무 만족스러운 백종원 프랜차이즈 본가 정말 추천해요:)

Comments